'전체 글'에 해당되는 글 276건

  1. 2017.03.10 태권 V
  2. 2017.03.09 아이디어 비틀즈 노란 잠수함.
  3. 2017.03.08 배트맨 콜렉션 (2)
  4. 2017.02.09 임페리얼셔틀 by 스틱
  5. 2017.02.08 각종 스탠드(거치대)들. (5)

태권 V

My Hobby :: Etc 2017. 3. 10. 11:42




오늘은 

간만에 레고아닌 다른 것 ㅋ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로봇 캐릭터라 하면 


열에 아홉은 태권V를 꼽을 것이다. 열에 열일수도...

(물론 많은 안좋은 의견이 있지만 그건 이 글에선 패스...)





3월 롯데리아에서 

크기 30cm가량의 대형 태권V피규어를 굿즈로 내놔서 

그제 햄버거 하나먹고 구입.




자세히 보면 도색미스도 있고 흠집도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완전 굿. 








책장 한칸 자리 잡은 태권 V


앞쪽의 작은 아이들은 역시 롯데리아에서 구입한 아이들

(작년쯤 구매)



배경인 그림은 태권V박스에 포함되어 있는 아이.







태권V  조명만 켜고 한컷.











전체적으로 이런 모습.


흰 책장은 예전에 주문제작한 아이라서 가운데 작은 소설책을 꼽기위한 칸인데

2칸을 합쳐서 태권V전용 공간으로. 


책장인데 점점 책이 줄어들고 있음;;;;;




ㅎㅎㅎ





fin.






tags : A6000, 소니, 태권V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아이디어 비틀즈 노란 잠수함.

My Hobby :: Lego 2017. 3. 9. 11:59


이틀 연속 잘밤에 잠 안자고 레고만들기.



레고 아이디어 비틀즈 노란잠수함.

The Beatles Yellow Submarine




비틀즈의 앨범 'Yellow Submarine'에 삽화 그림으로 등장한 아이가

레고 아이디어를 통해 레고로 짜짠~




역시 구한지는 좀 되었는데

오늘에서야 조립.



늘 그렇듯 조립샷은 생략하고 완성샷 ㅎ






늘 그렇듯 조립보다 디피가 더 신경쓰이고....

여분의 펀펀케이스에 넣기위해 약간의 높이수정과

갈곳 잃은 바닥판을 배경으로 수정.









미피들은 좀 더 잘보이게 2단으로 배열해주고. 저 이름모를 아이에게도 한자리 내어주고.








아이디어 제품답게 스티커 없이 전체 다 프린팅브릭인데 

여분 프린팅브릭 아까워서 미피받침대 옆에 살짝. 







잠수함이야 수많은 더 멋진 리뷰들이 많아서 이거 한장으로 퉁 ㅋ

 







요건 원래 잠수함 받침인데 

케이스 높이가 타이트해서 

- 사실은 잠수함만으로도 낮아서 굴뚝처럼 생긴 잠망경높이를 조절했음-

배경으로 용도변경


2~3단으로 쌓여있는 아이를 벌크를 좀 더 사용해서 1~2단으로 더 넓게 


마치 구름처럼 ㅋ





 



뒷쪽엔 만들다보니 마치 구름이긴 한데 

꿈속? 이라는 생각도 들고 저 구름에 문이 있어 꿈과 현실을 왔다갔다하면 좋겠다라는 

감성적인 생각이 문득 들어 ㅋㅋㅋㅋㅋㅋ


대체 왜 언제부터 벌크통이 있는지 모르는 문짝활용


아 완전 감성 돋는구나 ㅋ





 



이렇게 디피 완성한 아이를 


-

바닥이 너무 안 레고틱해서 바락 파닥이라도 깔아줄까 했으나 

높이가 안나오는 관계로 좀 부족하긴 하지만 이렇게 완성

-







사브작히 뚜껑을 닫아서








요렇게 자리잡고 완성. 


잠수함까리 놔줘야지 하고 단순히 생각한건데 

신카이6500도 레고 아이디어!! (당시엔 쿠소)





요기까지 이제 끝.







fin.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배트맨 콜렉션

My Hobby :: Lego 2017. 3. 8. 16:25





오늘 포스팅은 

국내 창작가 스틱님의 미피스케일 더 배트 조립을 기념한 

배트맨 장식장 셋팅이야기



다크나이트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더 배트를 

미피사이즈로 만든 아이. 


더 배트 만으로도 이쁜데

영화 마지막에 폭탄을 매달고 자폭하러 가는 장면까지 표현. 


-

근데 더 배트만 사진을 못찍었음;;;;;


장식장에 넣고 나서 생각났음 ㅋㅋㅋㅋ

-








그래서 사진은 

정리장 셋팅 완료사진만 ㅋ 






장식장은 일전에 체험단으로 받은 루니트 장식장. 


원래 자리잡고 있던 빅풋과 다른 아이들은 유어쉘프로 이사갔고 

뭘 넣을까하다가 더 뱃 조립기념으로 입주완료.






역시 스틱님의 텀블러와 

해외창작 Crom2syw님의 1983 팀버튼의 배트모빌, 

Tiler님의 미니배트카, 

로빈폴리백의 바이크,

그리고

소소한 배트맨 미피들 + 로빈 ㅋ

 















사진은 너무 정사각으로만 자른거 같아서 

장식장'도' 잘 보이는 안 짜른 사진도 ㅎㅎㅎ







 




fin.




Trackbacks 0 : Comments 2
  1. 노틸 2017.06.08 13:45 Modify/Delete Reply

    인스 구할수 있을까요???

    • Favicon of https://frei.pe.kr 사사 2017.06.08 14:19 신고 Modify/Delete

      개인창작품을 구매하여 만든 아이라서 인스는 창작가님에게 문의하셔야 할듯합니다. 도움이 못되어 죄송합니다.

Write a comment


임페리얼셔틀 by 스틱

My Hobby :: Lego 2017. 2. 9. 09:26


오늘의 포스팅은 유명한 국내창작가인 스틱님의 임페리얼 셔틀.


SD건담처럼 귀요미스타일로 미니로 만든 작품.



작년에 올라온 작품인데 얼마전에 인스를 공개해주셔서 손쉽게 복원.








정면샷.

특이하게 이 아이는 정면샷이 얼짱각도인듯 ㅋ








받침대는 사사공방 미니스탠드 V2.


이렇게 찍고보니 다리같아보임;;;;;


ㅎㅎㅎㅎ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


각종 스탠드(거치대)들.

My Hobby :: Lego 2017. 2. 8. 10:47


소소하게 레고를 즐기다 

본격적으로 레고를 모으고 만들기 시작한건 2012년 결혼이후. 



레고사에서 나오는 제품보다는 창작품을 주로 하다보니 


하나하나 꾸미고 장식하는 것에 더 흥미가 ㅎㅎ




그러다보니 제품외적으로 만든것들이 많은데 그중 하나가 스탠드. 


레고사에서 나오는 기체의 경우 UCS를 제외하고는 스탠드가 없어서 


제대로 장식해주려면 스탠드가 필수인지라.



하나 하나 만들었던 스탠드들 소개.





1. 건담용 액션베이스 활용한 스탠드








선물로 받았던 9493 엑스윙을 위해 건담용 액션베이스를 약간 손봐서 만들어준 스탠드


건담과 체결하기 위한 부분을 잘라내고 2*3 플레이트를 글루건으로 붙여서 레고용 스탠드로. 


손쉽게, 싸게 만들수는 있지만 가벼운 건담용이라 기체의 경우 중심을 잘 잡아줘야 하고 약간의 충격에도 확 넘어가버림;;;








2. 미니기체용 스탠드




폴리백으로 나오는 미니기체 - 비행기 및 스타워즈 기체 - 를 위한 미니 스탠드








고정이 되는건 아지만 테크닉핀의 마찰을 이용해서 다양한 각도로 조정가능 


무거운 기체는 힘들지만 소형기체는 다 가능함. 


스타워즈 마이크로파이터에 딱! 근데 막상 마파 올려서 찍어놓은 사진은 없음 ㅋ




개조버젼.




조금 더 볼륨감을 주기 위해서 몸체부분을 크게. 


기본구조는 똑같음.




3. 드로이안을 위해 만든 중형 스탠드 



찍어놓은 사진이 없어서 LDD 캡쳐샷으로 대체 


드로이안을 만들었는데 3가지 버젼중에 공중을 나는 버젼이 가장 맘에 들어서 만들어준 스탠드.






힌지브릭 2개를 써서 좌우, 앞뒤로 약간씩 기울이기 가능.


기울기가 고정되어있다보니 자유롭게 활용하기엔 좀 부족하지만 어차피 장식장에 들어가면 나올일 없으므로 ㅎㅎㅎ 


요건 길이가 좀 거 긴 기체를 위한 개조버젼. 


- 미디 우주왕복선을 고려하고 만든 아이 - 






사진찾았! 독사진은 못찾고 단체샷 ㅎ








4. 75094 임페리얼 셔틀 스탠드 




2015년 레고 스타워즈 제품중 최고로 뽑는 75094 임페리얼 셔틀을 위한 스탠드.


제품 발표당시부터 "가난한 자의 10212"가 될것이라 예상하고 스탠드 먼저 제작. 



진짜 기체 나오기전에 스탠드 먼저 제작했음 ㅋㅋㅋㅋㅋㅋ







최종버젼에서는 10212 명판스티커 + 날개 개조까지 해서 완전체로! 








5. 9493 X-Wing 용 스탠드 




9493 X-Wing은 조립직후 건담용 액션베이스로 스탠드를 만들어 줬는데 

레고로 만든 스탠드가 아닌게 못내 아쉬워서 새로 만들어줌. 


레고커뮤니티 브릭인사이드의 준이맘님이 만드신 UCS 엑스윙(10240)용 스탠드 창작품을 보고 

9493용으로 사이즈를 줄여서 만들었음.


75094 스탠드용 브릭과 벌크활용. 




 




옆으로도 거치가 가능한데 개인적으로는 첫 사진의 자세가 더 맘에 듬. (7191 X-Wing의 자세)




안정적인 거치를 위해서 약간의 기체 개조가 필요. 









6. 미니스탠드 V1





해외창작품인 미니 카일로렌의 셔틀(마파버젼으로 포커페이스님 개조버젼)을 만들고 나서 


독특한 이 녀석을 위해 만든 아이.








착률할때 날개가 세워지면서 동시에 접어지는 특징을 위해 


테크닉브릭을 활용해서 2단으로 높이 조절가능하게 제작 





 


이게 뭐라고 LDD만들고 랜더링까지 해놨음 ㅎㅎㅎ








7. 70816 배니의 스페이스 쉽용 스탠드 





사사공방 VIP주문제작품 ㅎ


베니의 스페이스 쉽 기체가 없는 관계로 실사진은 없음. 


(아마도 기억에) 10175 타이어드밴스 스탠드를 기반으로 개조.(기체 개조 필요)








8. 9495 Y-Wing용 스탠드 





아직 구입전이지만 Y-Wing 구입이후 만들어주려고 미리 만들어 놓은 아이. 


2017 신제품으로 75172 Y-Wing이 나왔으니 조만간 실물로 조립예정. 


10143 UCS Y-Wing 스탠드를 기반으로 개조. (기체 개조 필요)






9. 미니스탠드 V2





스틱님 창작품인 임페리얼셔틀을 위한 미니스탠드 V2.








저 임페리얼셔틀 공개당시 스틱님이 같이 만든 스탠드가 있는데 


그 스탠드의 헤드부분을 내가 만들었던 미니스탠드 V1과 결합.


좀더 안정적으로 다양한 각도 구현 가능. 


브릭을 주문한지는 좀 오래되었는데 외국에서 오는 배송에 문제가 있는지 한달넘게 안오고 있음 ㅠㅠ 


이번주에는 오기를 ㅠㅠ  









찾아보면 여기 적은 9개 말고도 소소하게 더 있을텐데 


다 조금씩 개조하거나 스탠드라 이름붙이기 민망할정도로 그냥 브릭몇개 사용해서 만든거라 요정도만 정리. 









fin.


 






Trackbacks 0 : Comments 5
  1. haroo 2017.07.07 17:18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멋진 스텐드들 많이 만드셨네요~ 우연히 블로그 보고 감탄하고 돌아갑니다. 혹시 75094 임셔틀 거치대 인스 공유 가능할까요?

    • Favicon of https://frei.pe.kr 사사 2017.07.12 11:27 신고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임셔틀거치대는 판매했던 제품이라 따로 공개는 하지 않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2. ㅎㅎ 2018.12.26 21:14 Modify/Delete Reply

    혹시 y윙 거치대하고 임셔틀 거치대 아직 판매하실 수 있나요?

    • Favicon of https://frei.pe.kr 사사 2018.12.26 21:16 신고 Modify/Delete

      y윙은 지인이 부탁하여 민드가고 임셔틀 거치대는 이제는 여분이 없네요 죄송합니다.

  3. 2021.07.01 11:15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