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피규어 5

DFB minifigures

아파트 화재경보기가 실수인지 고장인지 암튼 새벽부터 울어대서 이 새벽에 포스팅 ㅎ 오늘의 (새벽)레고사진은 요즘 항창 이슈인 - 물론 레고하는 사람들에게만 ㅎ - 독일 축구 대표팀 미니피규어 뭐 사실 축구경기보는건 좋아하지만 막 선수들 이름 외우고 그런 스타일이 아니라서 독일축구대표팀미니피규어도 굳이 구할 생각은 없었는데.... 근데 이게 또 분위기가 분위기인지라 한번 구해볼까하다가 이미 안드로메다로 가버린 분들이시라 바로 포기하고 ㅋ 그래도 뭔가 있긴 있어야겠다는 맘으로 '한명만 구하자!' 하는 맘으로 이리저리 지인에게 부탁해서 남쪽의 귀인에게 주장을 구했는데 택배를 받아보니 3명이 똭! 흑흑. 이리 감사할수가! 빠박이님 완전 감사요. ^^ 암튼 그래서 어찌어찌하여 장식완료! 일단 구하자라고 맘먹고 만..

My Hobby :: Lego 2016.06.11

My Little Castle

시작은 정말 단순하게 아무 생각없이 미니피규어 시즌 13의 왕과 미니피규어 시즌 15의 여왕을 같이 둬야겠구나..... 라는 마음으로 시작. 왕 & 여왕 그렇게 아무생각없이 시작했는데 만들고 보니 이렇게 완성 ㅎㅎㅎㅎ 아놔 뭐지 ㅋ 베이스 만들려고 벌크통을 찾다보니 언젠가 누군가 집에 돌아다니는 레고 잔해들이라면서 준 봉다리에 있던 저 사자조각상 브릭이 보였을뿐인데 정신차려보니 이렇게 ㅎㅎㅎ 나름 성이라고 만드는데 왕과 왕비만 있음 심심하니까 병사들 데리고 오고 중세의 왕궁엔 항상 있는 마법사와 광대도 데려오고 ㅋ 생각같아서는 왕국의 문양이랑 깃발도 표현하고 싶었는데 캐슬쪽은 안하다보니 연관된 벌크가 하나도 없어서 패스;;; 마무리는 언제나 케이스로 ㅎ fin.

My Hobby :: Lego 2016.06.10

미니피규어 태엽로봇커플

2010년 시즌 1을 시작으로 특색있는 미니피규어로 구성된 랜덤 폴리백형식의 레고 미니피규어시리즈가 2013년 9월 현재 시즌 11까지 시즌별 16종, 총 176종의 미니피규어 콜렉션을 이루었다. 그전의 미니피규어와는 달리 set의 컨셉에서 벗어나 다양하고, 재미있는, 특색있는 미니피규어들을 가질수 있게 되었다. 시즌 11까지 여러 종류의 미니피규어가 나오면서 한 시즌에 있는 피규어의 커플피규어가 다음(다다음이 될수도 있고) 시즌에서 나오는 재미있는 일도 생겼다. ex 바이킹커플, 할아버지&할머니커플, 엘프커플등등 오늘의 사진은 그중에서 태엽로봇커플! 네모난 얼굴과 등의 태엽이 특징인 태엽로봇은 시즌 6탄에서 남자로봇이 나왔고 이번 시즌 11에서 여자태엽로봇이 발매되어 커플을 이루게 되었다. 왼쪽 시즌6..

My Hobby :: Lego 2013.09.22

미니피규어 시즌 11 예티

레고에서 나오는 미니피규어를 활용한 모방^^작품. 시즌 1~10까지 모든 미니피규어를 다 모았는데 미니피규어의 인기를 레고에서도 인식하고 언젠가부터 미피 발매주기도 짧아지고 가격도 오르고;;;; 시즌 11부터는 이쁜 녀석들만 모으기로 결정. 전에 모았던 시즌1~10은 분양생각중;;; 아주 비싸게;;; ㅋ 시즌 11중 예티(설인)을 이용한 미니디오라마. 제목 "이구역의 아이스크림은 다 내꺼야!" ㅋㅋㅋ 이 작품은 레고당, 브릭인사이드에서 활동하는 하늘만이님의 아이디어를 100% 모방한 작품임을 확실하게 밝히며 사진 투척! 10229 윈터코티지에 있는 이글루를 복원해서 예티와 함께 장식. 벌크가 없는 관계로 이글루브릭만 복원 링크를 통해서 12,000원대로 복원. 역시나 마무리는 다이소 케이스 다음 목표는 ..

My Hobby :: Lego 2013.0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