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아침
오늘의 레고는
4000019 Brand Identity and Experience
4백만번대 제품은 시중에서는 따로 구할수 없고
레고사 직원을 위한 제품이거나 또는 특별한 루트를 통해서만 파는 제품들이다.
4백만번대 제품보기
http://brickset.com/sets/theme-Miscellaneous/subtheme-LEGO-internal
4000019 Brand Identity and Experience은 그 중에서도 특이한 제품이다.
뭐 그 이유때문에 복원한 것이기도 ^^;;
제목에서 알수 있듯이 이 제품은
레고사의 브랜드 정체성과 (레고를 통한) 경험에 대한 이야기이다.
아래 사진은 제품 인스에서 한장을 가져온 것이다.
레고사가 브랜드의 정체성을 어떻게 가져가는가에 대한 걸 한눈에 볼수 있다.
전체 인스 다운로드
Brand Identity and Experience.pdf
평소에는 볼수 없는 자료사진도 봤으니
이젠 사진을 보자!
ok?
왜 이 제품이 이름이
‘Brand Identity and Experience’ 인지
한번에 감이 온다.
여러 각도에서 보여주려고 찍긴 했지만
첫번째 사진에서 모든걸 보여줘서
이 사진은 그닥 이쁘지도 않고 뭐 그렇지만 그래도 찍었으니까 ㅋ
모든 레고의 완성은 케이스 ㅎ
눈썰미 좋은 사람은 눈치 챘겠지만 첫번째 사진에서 조금 수정을 했다.
즐겨쓰는 다이소 케이스가 정사각형이 아니라 위로 갈수록 좁아지는 형태라서
건물은 안쪽으로 한 스터드 이동하고 레고 깃발이랑 꽃의 위치도 변경.
높이가 안맞으면 바닥의 플레이트를 한칸 빼야하나 하고 있었는데
다행히 높이는 정망 ‘김 한 장’ 차이로 딱!! ㅎ
이렇게 또 레고 콜렉션 하나 더 완성!
아. 이건 또 어디 두나.
장식장을 사야하나;;;
f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