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y are just paying their dues.

Note 2012.12.23 14:43

나는 그들(국민들)을 동정하지 않는다.
I don't have sympathy with them (the people of the country.)

우리는 한번도 그들에게 강요한 적이 없다.
We've never forced them.

우리는 한 번도 우리가 할 것을 감추지 않았고, 그들은 그들 스스로 우리에게 정권을 위임한 것이다.
We've never hid what we were going to do. It was them who delegated power to us.

그들이 그 대가를 치르고 있는 것 뿐이다.
They are just paying their dues.

- 파울 요제프 괴벨스

















파울 요제프 괴벨스(독일어: Paul Joseph Goebbels, 1897년 10월 29일 ~ 1945년 5월 1일)는 나치 독일에서 '국민 계몽 선전부 장관'의 자리에 앉아 나치 선전 및 미화를 책임졌던 인물이다. 히틀러의 최측근 역할을 했다. 1945년 아돌프 히틀러가 죽은 후 하루 뒤에 포위된 벙커 안에서 아내와 6명의 아이들을 데리고 동반 자살하였다. 나치당의 뇌라고 불릴만큼 나치당의 지식인 이였던 그는 나치당의 제복 대신 양복을 주로 입었고 선전 방법뿐만 아니라 유창한 말솜씨 또한 가지고 있었고 그는 사람들을 선전하다 못해 광신적인 사람들로 만들었다. 특히 그는 라디오와 TV를 통해 정치 선전을 했었는데. 정기적인 TV방송으로 선전을 한 것은 세계 최초였다. 그의 선전 방송을 들은 당시 독일 국민들은 패전의 상황에서도 승리를 확신했다고 한다.

츨처 : 위키백과, 우리 모두의 백과사전.






Trackbacks 0 : Comments 0

Write a comment